학교함께할인(단체관람 시), 가족함께할인(상시 적용)
학생들의 문화예술 체험 기회 확대, 가정 친화적인 생활

경북교육청이 학생들의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메가박스(MEGABOX)와 ‘함께할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북교육청
경북교육청이 학생들의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메가박스(MEGABOX)와 ‘함께할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북교육청

[대구경북본부 / 엄지원 기자] 경북교육청은 학생들의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메가박스(MEGABOX)와 '함께할인(영화·매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2일 경북교육청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학교 현장의 의견을 반영하고,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 체험 기회를 확대해 가정 친화적인 생활 기반 조성하기 위해 추진됐다. 

협약에 따라 메가박스(일부 지점 제외)는 오는 12월 말일까지 경북지역 학교(유치원 포함)의 단체 영화관람 시 기존 관람료 할인 외에 영화관 내 매점의 러보콤보세트를 최대 3900원까지 할인된다. 

또, 경북 학생과 학부모라면 주중과 주말에 상관없이 메가박스의 온라인 쿠폰 제공으로 입장료와 매점 이용을 2000 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임종식 교육감은 “우리 아이들에게는 예술 감수성을 키우고, 지역 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학교와 지역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교육공동체 문화를 견인하는 또 하나의 시작점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저출생과 인구소멸에 적극 대응하고, 우리 아이들의 행복 교육을 위해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