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포커스 / 강민 기자] 롯데웰푸드, 졸음번쩍 껌 3배 크기 ‘졸음번쩍 껌 킹’
롯데웰푸드가 기존 졸음번쩍 껌 3배 크기인 졸음번쩍 껌 킹 한정판을 19일 출시했다.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졸음번쩍 껌은 휘산작용으로 입안에 시원한 느낌을 주는 멘톨 성분과 과라나추출물이 함유돼 졸음을 이겨내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 졸음번쩍 껌 킹은 MZ세대를 겨냥해 기획됐다. 패키지 디자인은 껌을 씹는 순간 느껴지는 쿨링감에 놀라는 표정을 캐릭터 전면에 내세웠다. 커진 크기를 강조하는 3XL 사이즈 표기도 삽입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졸음번쩍 껌 킹’은 기존 제품보다 더욱 강력한 졸음 퇴치 효과와 함께 씹는 재미까지 더한 제품”이라며 “특히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웅진식품, 과일 풍미 제로 탄산 더 빅토리아 쥬시 2종
웅진식품이 과일 풍미를 살린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더 빅토리아 쥬시’ 2종을 19일 출시했다.
‘더 빅토리아 쥬시’는 설탕이나 농축액 없이 리얼 NFC 과즙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단맛과 상큼함을 구현한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자극적인 단맛이나 인공 향료를 최소화하고, 깔끔한 탄산감에 과일 고유의 청량함을 더한 ‘가장 순수한 제로 탄산음료’ 콘셉트로 기획됐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더 빅토리아 출시 10주년을 맞아 기존 제품의 틀을 확장하고 있다”고 했다.
롯데칠성음료, 새 사이다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선보인다.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선 발매한다.
이번 신제품은 청량한 사이다에 오렌지 풍미를 맛볼 수 있으며 제로칼로리면서 기존 제품과 동일한 탄산감을 적용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새로운 칠성사이다 제로를 선보이기 위해 소비자 조사를 통해 과일맛과 선호도가 높은 오렌지 맛을 선택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로운 맛과 향의 제로 사이다를 원하는 소비자 기호를 만족시키기 위해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500ml 페트를 출시한다”며 “추후 다양한 용량의 패키지 발매도 검토하고 있다”고 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다이어트 케어
일동후디스가 단백질 특화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다이어트케어’를 19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1회 섭취당 단백질 20g을 제공하면서도 99Kcal의 낮은 열량으로 구성돼, 체중조절 중인 소비자에게 부담 없는 단백질 보충을 제안한다. 기능성 원료로는 녹차추출물과 바나나잎추출물을 사용해 체지방 감소 및 식후 혈당 관리까지 함께 설계했다. 또 수용성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포함해 비타민B군, 칼슘, 비타민D 등을 배합했으며, 저당·저지방 설계로 건강 지향 소비 트렌드에 맞췄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다이어트 중에도 단백질은 물론 체지방과 혈당 관리까지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획된 제품”이라고 했다.
신송식품, 다양한 한식에 활용 신송 참치액
신송식품이 국물 요리와 나물무침 등 다양한 한식에 활용할 수 있는 액상 조미료 ‘신송 참치액’을 19일 선보였다.
신제품은 가쓰오부시를 주원료로 천일염과 해산물을 함께 우려내 깊고 진한 감칠맛을 구현했다. 찌개, 국, 볶음은 물론 오일파스타 등 양식에도 활용 가능하며 소량만 사용해도 요리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HACCP 인증을 받은 1.8L 대용량 제품으로 가정은 물론 식당 등 업소용으로도 활용도를 넓혔다.
신송식품 관계자는 “높아진 물가로 직접 요리하는 가정이 많아지는 요즘,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요리를 도와주는 제품이 필요하다”고 했다.
마인드브릿지, 미스터두낫띵과 여름 협업 에디션 공개
마인드브릿지가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Mr.DoNothing)’과 손잡고 2025 썸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19일 공개했다.
이번 한정판은 ‘치유적 게으름’과 ‘셀프케어’ 트렌드를 패션으로 풀어냈다. 남녀공용 티셔츠·셔츠 9종과 키링, 러그, 고블릿잔 등 라이프스타일 굿즈까지 총 18종으로 구성됐다.
티셔츠 라인은 파스텔 컬러와 캐릭터 일러스트를 활용해 감성적인 무드를 강조했고, 실루엣은 마인드브릿지 특유의 ‘격이 있는 편안함’을 담아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현대 트렌드에 맞춰,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고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