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판매 수익금 강아지 보호소 기부, SNS 유기견 입양 사연 공모 등

우리집 댕댕이 자랑대회 이벤트에 선정된 사연ⓒ삼양식품
우리집 댕댕이 자랑대회 이벤트에 선정된 사연ⓒ삼양식품

[시사포커스 / 강민 기자] 삼양식품은 작년 출시한 삼양 흰둥이 짱구와 연계해 유기견 관련 캠페인을 지속한다고 28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삼양 흰둥이 짱구 판매 수익 일부를 동물자유연대 강아지 보호소 온독에 기부했다. 이후 SNS를 통해 유기견 입양 사연을 공모하는 우리집 댕댕이 자랑대회를 진행했다. 응모작 중 3건이 최종 선정됐으며 삼양식품은 공식 SNS를 통해 해당 사연을 공개했다.

삼양식품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유기견 입양 문화 확산과 사회적 관심 유도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삼양 흰둥이 짱구 출시 이후 유기견에 대한 적극적인 입양과 후원을 유도하고 더 많은 사회적 관심을 끌어낼 수 있는 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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