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할인행사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삼성전자는 최대 쇼핑 축제인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춰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삼성전자와 함께 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오는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AI 구독클럽’의 행사 제품을 ‘AI 올인원 2.0’ 요금제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첫 달 구독료 수준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한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 대상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구매 금액의 10%를 최대 30만 원까지 환급받을 수 있다.
환급 수단을 OK캐쉬백으로 선택할 경우, 삼성전자 멤버십 1만 5000포인트와 환급 금액의 5%에 해당하는 OK캐쉬백 최대 1만 5000포인트를 제공받아 총 3만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2개 이상의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강화됐다. 삼성전자는 여러 품목의 제품을 함께 구매할수록 혜택이 커지는 ‘스마트 패키지’를 운영한다. ‘스마트 패키지’는 제품 종류와 수량에 따라 최대 46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원한다.
삼성전자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삼성전자 소상공인 특별전’도 함께 운영한다. 소상공인들이 사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TV·호텔TV·전자칠판·모니터·노트북 등 주요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슈퍼 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상공인이 삼성전자 B2B 사업자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7%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삼성·롯데카드로 결제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와 삼성카드 3% 청구 할인이 가능하다.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을 비롯한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KGM, 평택시 내리문화공원 일대 환경 정화활동 실시
- 대우건설, 3분기 매출 21.9%·영업익 9.1% ↓…진행 현장 감소 탓
- CJ제일제당, 스웨덴 BIQ머티리얼즈에 PHA 소재 공급
- 우리카드, QR기반 인니 결제·출금서비스 구축…국내 카드사 최초
- “심야배송 제한, 택배기사 정당한 영업행위 방해·소수가 다수 의견 왜곡”
- HS효성첨단소재, 글로벌 ESG 평가 2년 연속 ‘플래티넘 메달’ 획득
- 정부, 희토류 및 핵심광물 공급망 안정화 총력
- 기재부, 11월 개인투자용 국채 1400억원 발행
- 삼성카드, 신라호텔 제휴카드 출시…숙박권·포인트 혜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