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성 있는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 노력 인정받아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LG디스플레이(LGD)는 ‘제15회 2025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IT 제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SNS 대상’은 SNS 활용 현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우수 기업에 수여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공신력 있는 시상이다.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한다.
‘대한민국 SNS 대상’은 소셜미디어 영향력 지수(KOSBI)기반으로 산학연 및 기업의 SNS 전문가와 홈페이지에서 실시한 사용자 투표 등을 종합 평가해 수여한다.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는 LG디스플레이가 ‘혁신적인 기술력’과 ‘그 기술을 만드는 사람’에 대한 콘텐츠를 앞세워 각종 SNS 채널을 통해 글로벌 고객 및 이해관계자들과 활발하고 진정성 있게 소통해 온 노력을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고객과의 SNS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뉴스룸을 중심으로 유튜브·링크드인 등 멀티 플랫폼을 활용해 SNS 소통을 전개했다.
SNS 콘텐츠를 통해 ‘기술’과 ‘사람’이라는 두 가지 핵심 가치에 집중했다. 고객 관점에서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등 기술을 보다 쉽게 이해하도록 ‘스토리텔링 방식’을 활용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였다.
LG디스플레이는 “이번 수상은 고객 및 이해관계자들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으로 유대감을 쌓아온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기술과 사람’이라는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소통 접점을 넓히고, 혁신 기술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고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관련기사
- 롯데카드 “개인정보 유출 297만명 중 142만명 보호조치 완료”
- 포스코인터내셔널, 구동모터코아 폴란드 공장 준공
- “위기아동 CU가 챙긴다”…BGF리테일, 서울교육청과 ‘등하굣길 안전 협약’
- 엔씨소프트, ‘아이온2’ 특별 라이브 방송 진행
- [현장] “‘착한 규제의 함정’ 배달앱 수수료 상한제, 소비자 후생 줄일 수도”
- LG유플러스, 2025년 추석 연휴 특별 소통 대책 마련
- 정부, 지역 주거환경 개선…‘빈 건축물 정비 활성화 방안’ 발표
- 농식품부, 올해 농업·농촌형 ‘예비사회적기업’ 5개소 신규 지정
- AEO 공인기업, 지난해 평균 9.4억 경제적 혜택
- 기후부 장관 “추석연휴, 전력계통 안정운영 대응 만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