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핵심 상권 타깃

일본 신주쿠에 넷마블 '일곱개의 대죄: 오리진' 대형 옥외광고가 걸려있다. ⓒ넷마블
일본 신주쿠에 넷마블 '일곱개의 대죄: 오리진' 대형 옥외광고가 걸려있다. ⓒ넷마블

[시사포커스 / 임솔 기자] 넷마블은 일본에서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일곱 개의 대죄: Origin(오리진)’의 대형 옥외광고를 진행 중이라고 7일 밝혔다.

넷마블은 도쿄 시부야 센터가의 ‘히트 비전’과 신주쿠 가부키초의 ‘크로스 신주쿠 비전’에 위치한 대형 전광판을 통해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사전등록을 알리는 15초 영상 광고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원작의 주인공 멜리오다스와 트리스탄이 탈 것을 타고 하늘을 나는 장면이 등장하며, 아나모픽 기법을 활용해 전광판에서 실제로 튀어나오는 듯한 입체감과 생동감을 구현했다. 특히 캐릭터가 관람자와 눈을 맞추는 듯한 연출이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넷마블은 정식 출시에 앞서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을 국내·외 시장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오는 8월에는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5’의 전야제 쇼케이스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에 참가해 신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연내 출시 예정인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은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부 이상을 기록한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액션 RPG다. 이 게임은 원작 주인공 ‘멜리오다스’와 ‘엘리자베스’의 아들 ‘트리스탄’을 내세워 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멀티버스 오리지널 스토리로 제작 중이다.

콘솔·PC·모바일 플랫폼에 동시 출시되며, 콘솔은 플레이스테이션5, PC는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출시된다. PS 스토어와 스팀에서는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의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위시리스트 등록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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