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포커스 / 강민 기자] CJ제일제당, 매콤달콤·부드러운 ‘비비고 로제떡볶이’
CJ제일제당이 매콤달콤함과 부드러움을 모두 잡은 간편식 떡볶이 ‘비비고 로제떡볶이’를 18일 출시했다.
‘비비고 로제떡볶이’는 비비고만의 비법 소스와 깊은 풍미의 크림을 최적 비율로 배합해 MZ세대가 선호하는 로제 소스를 구현한 제품이다. 실온 보관이 가능한 파우치형과 컵형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됐으며 파우치형은 팬 조리, 컵형은 전자레인지 약 3분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단계별 저온 숙성 공정을 거친 쌀떡을 사용했고 고운 고춧가루와 식물성 천연 발효 소재인 테이스트앤리치(TasteNRich)를 적용해 감칠맛을 더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배달로 주로 즐기던 로제떡볶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했다.
쓱닷컴, 서울 유명 베이글 맛집 ‘마더린러 베이글’ 3종
쓱닷컴이 서울 유명 베이글 맛집 ‘마더린러 베이글’ 3종 제품을 단독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마더린러 베이글’은 뉴욕에서 13년간 베이글 가게를 운영한 창업주 레시피를 바탕으로 지난 2015년 서울 이대점에서 시작된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플레인, 에그, 통밀 등 3종이다. 모두 베이킹파우더나 마가린 없이 효모만으로 자연 발효해 바삭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윤정원 쓱닷컴 상품개발팀 MD는 “쓱닷컴 미식관을 통해 정통 뉴욕 스타일 베이글을 집에서도 편리하게 주문하길 바란다”고 했다.
남양유업, 요거트와 푸딩 결합 ‘요거트밀크맛’
남양유업이 요거트와 푸딩을 결합한 신개념 디저트 ‘요거트밀크맛(요거밀크)’을 18일 출시했다.
‘요거밀크’는 스내킹(Snacking) 트렌드에 맞춰 간식은 물론 식사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국산 1A 등급 원유와 유크림을 배합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에 진한 유풍미를 더했다. 요거트 신맛은 줄이고 고유 풍미를 살려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품 한 컵에는 복합유산균 10억 CFU가 함유돼 유산균 보충에도 도움이 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요거밀크는 바쁜 일상에서 식사나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기며 유산균까지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했다.
홈플러스, 당함량 줄인 간편 양념육 ‘제로슈가 양념육’ 3종
홈플러스가 당 함량을 줄인 간편 양념육 ‘제로슈가 양념육’ 3종을 18일 출시했다.
‘제로슈가 양념육’은 매콤제육볶음(250g×3), 간장돼지불고기(250g×3), 양념소불고기(200g×3)로 구성되며, 모두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과 알룰로스를 사용해 칼로리를 낮췄다. 특히 매콤제육볶음과 간장돼지불고기는 각각 기존 양념 대비 칼로리를 최대 74%, 83% 낮췄으며, 1~2인 가구를 겨냥한 소포장 형태로 출시됐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고 있는 가운데, ‘제로슈가 양념육’은 당과 칼로리를 낮추면서도 고기 본연의 맛은 그대로 살린 것이 강점”이라고 했다.
아디다스골프, ‘스탠스미스 보아 골프’
아디다스골프가 BOA® 핏 시스템을 적용한 골프화 ‘스탠스미스 보아 골프’를 18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스탠스미스 골프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BOA® 다이얼을 히든 타입으로 적용해 착용 편의성과 안정성을 높였다. 스파이크리스 러버 아웃솔과 쿠셔닝 설계를 통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오염에 강한 합성가죽 소재로 실용성도 강화했다.
아디다스골프 관계자는 “‘스탠스미스 보아 골프’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중시하는 골퍼를 위한 제품”이라고 했다.
푸마, 스피드 강조한 축구화 울트라 6 포함 ‘언태임드팩’
푸마가 본능적인 스피드를 강조한 축구화 ‘울트라 6’를 포함한 ‘언태임드 팩(UNTAMED PACK)’을 18일 국내 출시했다.
언태임드 팩은 ‘울트라 6’, ‘퓨처 8’, ‘킹’ 세 가지 모델로 구성되며, 이 중 울트라 6는 업그레이드된 엔지니어드 메쉬 어퍼와 새롭게 설계된 파워테이프 서포트 프레임을 적용해 킥 정확도와 지지력을 높였다. 푸마 독자 기술인 스피드시스템 아웃솔과 T자형 스터드 시스템은 접지력을 강화해 피치 위에서의 속도 퍼포먼스를 극대화한다.
푸마 관계자는 “울트라 6는 그동안 쌓아온 스피드 사일로의 기술력을 한층 더 진화시킨 모델”이라며 “새로운 어퍼와 아웃솔은 선수들이 피치 위에서 자유롭게 움직이며 자신의 본능적인 스피드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