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꿈꾸는 게임 만들겠다’는 각오 담아

하이브IM이 드림에이지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드림에이지
하이브IM이 드림에이지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드림에이지

[시사포커스 / 임솔 기자] 하이브IM이 사명을 ‘드림에이지’로 변경헀다고 1일 밝혔다.

드림에이지는 Dream(꿈), Interactive Media(인터랙티브 미디어), Age(시대)라는 3가지 키워드를 담았다. 드림에이지는 이번 사명 변경에 맞춰 새로운 CI도 공개했다. 사용자와의 감정적 교류와 상호작용을 중시하는 브랜드 철학을 시각적으로 풀어냈다.

정우용 대표는 “다채로운 꿈과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 이를 통해 인터랙티브 미디어 엔터테인먼트의 경계를 확장해 나가는 것이 드림에이지의 방향”이라며 “상상과 현실이 만나는 순간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드림에이지는 하반기부터 주요 프로젝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선다.

동화 기반 세계관과 감성 연출이 특징인 마코빌의 수집형 RPG ‘오즈 리:라이트’는 일본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언리얼 엔진5 기반의 심리스 오픈월드와 전략 전투 시스템을 갖춘 아쿠아트리의 초대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도 국내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출신 개발자들이 설립한 본파이어 스튜디오와 협업한 팀 PvP 게임 ‘프로젝트 토치’ 역시 한국과 일본 시장을 중심으로 출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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