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400개 매장 내 GS25 전용 매대 마련…“글로벌 시장 경쟁력 입증”

일본 돈키호테에 입점한 GS25 넷플릭스 점보 팝콘이 진열된 모습 ⓒGS리테일
일본 돈키호테에 입점한 GS25 넷플릭스 점보 팝콘이 진열된 모습 ⓒGS리테일

[시사포커스 / 강민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일본 유통업체 돈키호테에 PB(자체 브랜드) 및 차별화 상품을 수출한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다양한 공동 프로젝트를 통해 파트너십을 지속 확장한다.

GS리테일에 따르면 작년 9월 돈키호테 운영사 (주)팬퍼시픽인터내셔널홀딩스(PPIH)와 미팅 후 약 10종의 유어스(YOUUS) 및 협업상품을 수출하기로 합의했다. 이 제품은 일본 돈키호테 400개 매장 내 전용 매대를 통해 선보여진다.

GS리테일은 이번 수출을 시작으로 돈키호테와 글로벌 전략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하고, 일본 시장 내 유통 네트워크 확대와 함께 GS25 브랜드 해외 인지도를 한층 더 끌어올릴 방침이다.

박지환 GS리테일 수출입MD팀장은 “GS25의 PB 및 차별화 상품이 일본 돈키호테에 입점하게 된 것은 글로벌 시장에서의 상품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한 사례”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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