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인생크림빵 애플망고를 선보였다.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인생크림빵 애플망고를 선보였다. ⓒ파리바게뜨

[시사포커스 / 강민 기자] 파리바게뜨, 여름철 맞이 ‘인생크림빵 애플망고’

파리바게뜨가 여름철을 맞아 ‘인생크림빵 애플망고’를 13일 출시했다.

‘인생크림빵 애플망고’는 여름철 인기 과일인 애플망고 풍미를 부드러운 크림빵에 더한 제품이다. 빵 속에는 애플망고 우유생크림과 상큼한 망고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소비자 트렌드에 부합하는 인생크림빵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했다.


백미당이 유기농 우유로 만든 통통팥 시리즈 3종을 선보였다. ⓒ남양유업
백미당이 유기농 우유로 만든 통통팥 시리즈 3종을 선보였다. ⓒ남양유업

남양유업 백미당, 유기농 우유로 만든 ‘통통팥 시리즈’

남양유업 백미당이 유기농 우유로 만든 디저트 ‘통통팥 시리즈’ 3종을 13일 출시했다.

‘통통팥 시리즈’는 통단팥과 연천 율무를 더한 빙수, 아이스크림, 모나카로 구성된다. ‘통통팥 빙수’는 눈꽃 얼음 위에 통단팥, 율무 가루, 찹쌀떡을 올렸다. ‘통통팥 아이스크림’은 율무 크런치로 식감을 살렸다. ‘통통팥 모나카’는 MZ세대 취향을 반영한 1인용 디저트로 모나카 위에 아이스크림과 토핑을 얹은 형태다.

최유진 백미당 R&D 담당은 “건강한 디저트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유기농 원유 기반 아이스크림에 국산 통단팥과 곡물을 조합한 여름 한정 메뉴를 개발했다”고 했다.


빙그레가 저당, 카페인 저감 RTD 음료 아카페라 심플리 디카페인 로어슈거 라떼를 출시했다. ⓒ빙그레
빙그레가 저당, 카페인 저감 RTD 음료 아카페라 심플리 디카페인 로어슈거 라떼를 출시했다. ⓒ빙그레

빙그레, ‘아카페라 심플리 디카페인 로어슈거 라떼’

빙그레가 카페인과 당 함량을 낮춘 ‘아카페라 심플리 디카페인 로어슈거 라떼’를 13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식약처 고시 액상커피 평균 당류 함량 대비 15% 낮춘 로어슈거 커피다. 콜롬비아산 디카페인 커피 추출액을 사용해 카페인 부담 없이 풍부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다. 무라벨 패키지를 적용해 간편한 분리배출이 가능하며, 친환경 인증 및 디자인 상도 수상한 바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카페인과 당류 걱정 없이 커피를 즐기고 싶은 커피 헤비 유저들을 위해 출시됐다”고 했다.


아워홈이 전국 주요 컨세션 매장에 제주 식재료로 만든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아워홈
아워홈이 전국 주요 컨세션 매장에 제주 식재료로 만든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아워홈

아워홈, 전국 주요 컨세션 매장에 ‘제주 식재료 신메뉴’ 3종

아워홈이 여름철을 맞아 전국 주요 컨세션 매장에서 제주 특산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 3종을 13일 출시했다

이번 메뉴는 ‘Tasty Journey’의 여름 테마 ‘제주’를 주제로, 흑돼지·뿔소라·볼락 등 지역 특색을 살린 ▲제주 흑돼지 두루치기 ▲소라 강된장 생열무 비빔밥 ▲뿔소라 해물 뚝배기&볼락 구이로 구성됐다. 진한 감칠맛, 아삭한 식감, 푸짐한 국물 등 다채로운 제주 미식을 즐길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특색을 아워홈만의 방식으로 재구성한 메뉴를 선보이고 시즌마다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는 새로운 미식 트렌드를 제안할 것”이라고 했다.


SPC 던킨이 나들이 시즌을 맞아 잔망루피 피크닉매트를 출시했다. ⓒSPC
SPC 던킨이 나들이 시즌을 맞아 잔망루피 피크닉매트를 출시했다. ⓒSPC

SPC 던킨, 나들이 시즌 맞아 ‘잔망루피 피크닉매트’

SPC 던킨이 나들이 시즌을 맞아 ‘잔망루피 피크닉매트’를 13일 출시했다.

이번 피크닉매트는 화사한 핑크색 바탕에 캐릭터 ‘잔망루피’가 가득 그려진 디자인으로, 가로 140cm·세로 120cm의 넉넉한 크기와 접이식 구조, 손잡이까지 갖춰 휴대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나들이하기 좋은 날씨에 ‘잔망루피’ 콜라보 마지막 굿즈로 피크닉매트를 선보였다”고 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