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포커스 / 강민 기자] 이디야커피, 제철 과일사용 신선 극대화 생과일음료 3종
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 한정으로 생과일 음료 3종을 22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 ▲토마토 바질에이드 등이다. 국내산 제철 과일을 사용해 신선함을 극대화했다. 수박주스는 고당도 수박을 통째로 갈아 만들었고 토마토주스는 방울토마토를 활용했다. 토마토 바질에이드는 토마토와 바질의 조화가 돋보이는 스파클링 음료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제철 과일의 풍미를 살리기 위해 원재료 선정부터 레시피 개발까지 정성을 다했다”고 했다.
동원F&B, 오믈렛과 햄 결함 ‘리챔 오믈레햄’
동원F&B가 오믈렛과 햄을 결합한 가미형 캔햄 신제품 ‘리챔 오믈레햄’을 22일 출시했다.
리챔 오믈레햄은 케첩·계란·햄을 한 캔에 담아 조리 없이도 오믈렛풍 조합을 구현했다. 자체 개발한 내열성 케첩 소스를 활용해 조리 시 눌어붙지 않으며, 구워 먹거나 볶음밥 등에 활용하면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리챔 오믈레햄은 차별화된 맛과 간편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현대 소비자를 위해 기획된 제품”이라고 했다.
하림, 소스인팩 구성 ‘볶음탕용 닭고기’
하림이 오는 23일 태양초 고추장소스를 함께 구성한 신제품 ‘볶음탕용 닭고기’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국내산 닭고기와 특제 태양초 고추장소스를 함께 담은 ‘소스인팩’ 구성으로, 물 200ml만 더해 끓이면 닭볶음탕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기존 찜닭·마늘소스 라인업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하림 관계자는 “여름에 잘 어울리는 화끈한 닭볶음탕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고 했다.
CU, 편의점 속 세계여행 테이스티 월드 6종
CU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담은 간편식 브랜드 ‘테이스티 월드’를 새롭게 론칭하고, 태국·베트남·인도네시아풍 메뉴 6종을 20일부터 순차 출시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라인업은 태국 팟카오 무쌉 덮밥·김밥·삼각김밥, 인도네시아식 치킨 에그 미고랭, 갈릭볶음밥 앤 치킨, 베트남식 반미 등으로 구성됐다. 각국의 소스와 향신료를 활용해 현지풍 맛을 구현했으며, 항공권을 형상화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편의점 속 세계 여행’ 콘셉트가 특징이다.
정재현 BGF리테일 간편식품팀장은 “테이스티 월드는 아시안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미식 입문 브랜드로 기획됐다”고 했다.
신세계인터 스위스퍼펙션, RS-28 세럼 2세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이 22일 대표 제품 ‘RS-28 리주베네이션 세럼’의 리뉴얼 2세대 버전을 새롭게 출시했다.
RS-28 세럼 2세대는 기존 대비 19배 늘어난 유효성분을 함유하고, 셀룰라 아이리사® 바이오-액티브와 NAD+ 부스터 등을 포함한 3단계 리버스에이징 포뮬러를 적용했다.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결·광채·탄력·투명도 개선 만족도 95% 이상을 기록했으며, 무자극성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스위스퍼펙션 관계자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과학 기술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스킨케어 시장을 선도할 제품들을 지속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가민, GPS 스마트 워치 포러너 2종
가민이 러닝과 트라이애슬론 유저를 위한 프리미엄 GPS 스마트워치 ‘포러너 570’과 ‘포러너 970’을 22일 국내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급 트레이닝 기능, 회복 인사이트, 개인 맞춤형 훈련 데이터를 제공하며, 포러너 시리즈 최초로 스피커·마이크, 플래시라이트 기능(970 한정)을 탑재했다. 고광도 AMOLED 디스플레이, 멀티밴드 GPS, 최대 26시간 GPS 배터리 성능, 터치+버튼 인터페이스 등 최신 기능도 포함됐다.
수잔 라이먼 가민 글로벌 부사장은 “이번 신제품은 데이터를 중시하는 러너와 트라이애슬론 선수들을 위한 최적의 러닝 파트너”라며 “개인의 목표 달성과 러닝 경험의 질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