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체칠성음료, 광고 콘셉트 ‘올여름, 청량 바이브’

악뮤가 칠성사이다 모델로 발탁됐다. 아울러 CM송은 악뮤 이찬혁이 작사·작곡했다. ⓒ롯데칠성음료
악뮤가 칠성사이다 모델로 발탁됐다. 아울러 CM송은 악뮤 이찬혁이 작사·작곡했다. ⓒ롯데칠성음료

[시사포커스 / 강민 기자] 악뮤가 칠성사이다 모델로 발탁됐다. 아울러 CM송은 악뮤 이찬혁이 작사·작곡했다.

24일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광고모델로 AKMU(이하 악뮤)를 선정했다. 모델 발탁 이유로 개성 있는 음악과 진솔한 모습으로 다양한 세대에서 사랑받는 점을 꼽았다.

광고는 올여름, 청량 바이브 콘셉트다. 악뮤 이찬혁이 맞든 CM송은 칠성사이다를 통해 일상 속 기분 좋은 청량함이 더 커지는 장면을 표현했다고.

광고는 TV뿐 아니라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서 낮편, 밤편, 뮤직비디오편, 숏폼 등 형태로 공개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젊은 세대부터 전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고 있는 칠성사이다와 공통점이 있는 악뮤를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이찬혁이 직접 만든 CM송과 함께 일상 속 칠성사이다와 함께 더 커지는 청량함을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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