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이 식후혈당과 체혈관리를 위한 기능성표시식품 센스밸런스 다운핏 을 선보였다. ⓒ유한양행

[시사포커스 / 강민 기자] 유한양행, 식후혈당 및 체형관리 기능성 표시식품 ‘센스밸런스 다운핏’

유한양행이 식후혈당과 체형관리를 위한 기능성 표시식품 ‘센스밸런스 다운핏’을 출시했다.

‘센스밸런스 다운핏’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이눌린/치커리 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식후혈당 상승 억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배번 활동 원활 등 3가지 기능성을 갖춘 고형차 타입 제품이다. 스틱형 분말 형태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며, 물에 타면 핑크 워터로 변해 기분 좋은 음용 경험을 제공한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센스밸런스 다운핏은 건강한 체형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저속 노화 니즈를 반영한 기능성 표시식품”이라고 했다.


롯데웰푸드가 스테디셀러 비스킷에 마늘풍미를 더한 고메 셀렉션 갈릭을 출시했다.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 스테디셀러+마늘 풍미 ‘고메 셀렉션 갈릭’

롯데웰푸드가 스테디셀러 비스킷 4종에 마늘 풍미를 더한 ‘고메 셀렉션 갈릭’을 11일 한정 출시했다.

출시 제품은 ‘마가렛트 크림치즈 갈릭’, ‘제크 마일드 로스티드 갈릭’, ‘빠다코코낫 로스티드 갈릭 버터’, ‘엄마손파이 스윗 버터 갈릭’ 등 4종으로, 달콤함과 짭짤함, 감칠맛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기력 회복 식재료인 마늘을 적용해 간식은 물론 주류와의 페어링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철을 맞은 마늘의 깊은 맛을 당사의 인기 비스킷 제품에 적용해 더욱 풍성한 맛을 구현했다”고 했다.


GS25가 아이술크림 트렌드에 착안해 조야 아이스 매실과 사과 샤베트를 출시했다. ⓒGS리테일

GS25, 아이술크림 트렌드 착안 ‘조야 아이스매실&사과샤베트’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글로벌 매실주 브랜드 조야(CHOYA)와 협업해 ‘조야 골든우메후르츠(매실주)’와 ‘조야 아이스매실&사과샤베트’를 10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주류와 아이스크림을 섞어 먹는 ‘아이술크림’ 트렌드에서 착안한 것으로, 해외 SNS에서 화제를 모은 조야 매실주와 얼음컵 조합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샤베트 형태로 구현했다. 매실주는 첨가물 없이 매실, 당류, 주정만으로 만들어졌으며 생매실 원물이 든 RTD 형태로 출시됐다. 샤베트는 매실 원액에 사과 시럽을 더해 상큼함을 살렸고, 풀오픈탭 형태로 편의성을 높였다.

GS리테일 관계자는 “믹솔로지 열풍 속 주류와 아이스크림을 함께 조합해 먹는 레시피가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상품 출시를 통해 트렌드를 발 빠르게 선점하고자 한다”고 했다.


엔젤리너스가 여름시즌 메뉴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시를 선보였다. ⓒ롯데GRS

엔제리너스, 여름 메뉴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여름철을 맞아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는 아메리카노보다 더 차갑게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치노 크러쉬 시리즈의 확장 버전으로 에스프레소에 얼음, 연유, 우유를 더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강조한 카페라떼 타입이다. 커피와 얼음을 함께 블렌딩해 시원함과 깔끔한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아메리치노 크러쉬는 얼죽아를 넘어 극강의 시원함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꼭 마셔봐야 하는 제품”이라며, “점점 길어지는 여름 가장 차가운 커피인 아메리치노 크러쉬 2종으로 짜릿한 시원함을 맛 보길 바란다”고 했다.


MFG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여름시즌을 맞아 ‘넘침주의(Overflow)’ 시리즈 등 신메뉴 7종을  출시했다. ⓒMFG코리아

MFG코리아, 매드포갈릭 여름 시즌 메뉴 ‘넘침주의’ 7종

MFG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여름시즌을 맞아 ‘넘침주의(Overflow)’ 시리즈 등 신메뉴 7종을 지난 1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넘침주의 파스타 3종과 리조또, 애피타이저, 사이드 메뉴, 샐러드 등 총 7종으로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구성됐다. 메뉴 출시를 기념해 인증샷 업로드, 댓글 릴레이, 소문내기 등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MFG코리아 관계자는 “푸짐한 양과 맛은 물론 기발한 비주얼과 네이밍으로 재미까지 더한 이번 신메뉴는 출시 직후부터 많은 관심과 함께 긍정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고 했다.


도미노피자가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랍스터를 더한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를 출시했다.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랍스터를 더한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를 출시했다.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새우와 랍스터 토핑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도미노피자가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랍스터를 더한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를 11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꼬리 알새우 위에 랍스터 토핑을 얹은 ‘랍스터 슈림프’와 함께, 투움바 크림 치즈 소스를 포함한 5가지 치즈 소스 조합으로 구성됐다. 치즈는 카망베르, 파마산, 체더, 로마노, 버터 치즈가 사용됐다. 도우 위에 스퀴드 토핑도 추가돼 풍성한 맛을 완성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는 화려한 외관과 색다른 맛의 피자”라고 말했다.


쌍용C&B가 팬티형 생리대 ‘오닉 유기농 순면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를 선보였다. ⓒ쌍용C&B
쌍용C&B가 팬티형 생리대 ‘오닉 유기농 순면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를 선보였다. ⓒ쌍용C&B

쌍용C&B, ‘오닉 유기농 순면커버 입는 오버나이트’

쌍용C&B가 팬티형 생리대 ‘오닉 유기농 순면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를 4개입 소포장 제품으로 11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기존 8개입 대비 절반 용량으로 구성돼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국제 오가닉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하고 화학흡수체 대신 천연 펄프층을 적용해 피부 자극을 줄이고 흡수력을 높였다.

쌍용C&B 관계자는 “생리대 또한 매월 비용 면에서 부담을 가질 수 있는 품목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접근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기 위해 소포장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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