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광고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봄부터 선보일 예정
참이슬 브랜드가 추구해온 깨끗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
2014년~2018년 4년간 참이슬 모델 활동, 1년만에 컴백

[시사포커스/정유진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를 참이슬 브랜드 모델로 재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참이슬 브랜드 모델에 재발탁 된 아이유(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참이슬 브랜드 모델에 재발탁 된 아이유(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는 아이유가 다양한 연령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지명도와 대표성을 갖추고 있고, 아이유만의 깨끗한 이미지가 참이슬 역대 모델 중 브랜드와 가장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아 재계약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지난 2014년부터 2018년까지 4년간 참이슬 모델로 활동하며 참이슬과 깨끗한 케미를 선보이며 브랜드 성장과 함께해왔다.

이번 아이유의 모델 재 발탁은 참이슬 모델 중 최초 사례로, 양측 모두 색다른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이슬같은 아이유와 함께하는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을 오는 봄부터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그동안 아이유가 보여준 아티스트로서의 성과와 배우로서의 입지, 공인으로서의 사회환원 등의 행보는 스타성과 인성을 다 갖춘 모델임을 보여주었고, 이는 참이슬 브랜드가 추구해온 깨끗한 이미지와도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다시 한번 최고의 모델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돌아온 아이유와 참이슬을 많이 사랑해달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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