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배우 발굴부터 콘텐츠 제작까지…열일 예고

배우 김의성 / ⓒ시사포커스DB
배우 김의성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배우 김의성이 기획사 설립하고 새 출발에 나선다.

15일 김의성 측 관계자는 "김의성이 최근 배우 매니지먼트사 '안컴퍼니'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안컴퍼니'는 배우와 직원들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일할 수 있는 편안한 안식처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김의성은 배우로서 오랜 시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신의 활동은 물론 신인배우 발굴에도 힘쓸 예정이다. 

역량 있는 기성 배우 영입에도 문을 활짝 열어놓고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부터 드라마, 영화, 콘텐츠 제작까지 다양한 사업을 이끌며 자신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종합 엔터테인먼트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김의성은 "행복하게 고민하며 준비해온 새로운 시작을 알릴 수 있게 됐다"며 "소속 배우이자 대표로서 다양한 목표와 책임감을 갖고 즐겁게 웃으며 일해보려고 한다"고 했다.

특히 "'편안하다'라는 의미를 가진 사명처럼 함께 하는 모든 사람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꾸준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1987년 극단 활동을 시작으로 연극 무대에서 배우 생활을 시작한 김의성은 1988년에는 영화 '성공시대'로 활동 영역을 확장했다. 

이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등을 통해 특유의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인상적인 연기로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