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앨범으로 다시 찾은 '타이니 데스크' 무대…어떤 노래 부를까?

방탄소년단 뷔,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 무대 스틸컷 /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
방탄소년단 뷔,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 무대 스틸컷 /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LG유플러스의 STUDIO X+U가 제작한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에 방탄소년단 뷔가 등장해, 팬들과 만난다.

내일(15일) 공개될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에는 지난 8일 발매한 첫 솔로 앨범 'Layover'로 돌아온 방탄소년단 뷔가 출연한다. 

뷔는 방탄소년단으로 오리지널 '타이니 데스크' 무대에 오른 지 3년 만에,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에 솔로 뮤지션으로서 얼굴을 비춰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뷔는 "저를 가장 잘 나타내는, 저를 닮은 앨범"이라며 자신의 취향을 100% 반영하고 오롯이 자신의 '음악'에 집중한 첫 솔로 앨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뷔는 "1년 동안 아미분들이 저를 정말 많이 기다려 주셨는데, 늦은 만큼 예쁜 마음으로 꽉꽉 채워서 많이 보답드리겠습니다"라며 팬들을 향한 메시지도 전했다. 

팬들과 만나 설렘이 가득한 뷔가 과연 어떤 세트리스트로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 무대를 채웠을지 기대를 모은다. 

밴드 세션과 함께 아늑하고 친밀한 분위기에서 뷔만의 특색과 감성이 융합된 무대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