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만 신곡 QURIOUS(큐리어스), 발매 앞두고...예쁨 그자체

걸그룹 woo!ah!(우아!) 멤버 나나-소라 / ⓒ엔브이엔터테인먼트
걸그룹 woo!ah!(우아!) 멤버 나나-소라 / ⓒ엔브이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woo!ah!(우아!)가 24일 컴백을 앞두고 멤버들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담긴 개인 콘셉트 티저가 공개하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3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멤버 나나의 두 번째 싱글 ‘QURIOUS(큐리어스)’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펑크 프린세스’ 콘셉트의 나나는 도도한 동화 속 공주처럼 보이기도 하고, 멜로 영화 속 비련의 여주인공처럼 보인다. 보기만 해도 빠져드는 나나 특유의 눈빛을 선보이고 있다.

함께 공개된 ‘걸리쉬 펑크 스타일’ 콘셉트 이미지 속 나나는 예쁨 그 자체다. 여기에 리본과 네일 등 나나의 비주얼을 더 빛나게 하는 포인트들이 시선을 더욱 사로잡고 있다.

앞서 공개된 멤버 민서는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민서의 빠져드는 눈빛과 함께 ‘펑크 프린세스’ 스타일링도 팬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포인트다.

또 루시는 레오파드 패턴과 가죽 의상을 착장하고, 무심한 표정을 짓고 있다.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루시의 치명적인 매력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소라는 긴 생머리 변신이 눈에 띈다. 지난 앨범에서 ‘단발병’을 부르는 귀여움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쳤던 소라는 지금껏 보여준 적 없었던 청순 매력으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고, 우연은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면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한편 woo!ah!(우아!)는 오는 24일 발매하는 두 번째 싱글 ‘QURIOUS’의 타이틀곡 ‘BAD GIRL’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지난 5월 데뷔 앨범 ‘EXCLAMATION’을 발표하며 2020 화제의 신인으로 화제를 모은 지 약 6개월 만이다. 

걸그룹 woo!ah!(우아!) 멤버 루시-민서-우연 / ⓒ엔브이엔터테인먼트
걸그룹 woo!ah!(우아!) 멤버 루시-민서-우연 / ⓒ엔브이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