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드림팀 출격! 첫 디지털 드라마에 쏟아지는 기대감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출연하는 지창욱-김지원 / ⓒ카카오M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출연하는 지창욱-김지원 / ⓒ카카오M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도시남녀의 사랑법’ 지창욱과 김지원이 뜨겁게 설레는 로맨스를 예고했다. 

12일 제작진 측은 편안한 일상 속 설렘을 자극하는 박재원(지창욱 분)과 이은오(김지원 분)의 스틸컷을 첫 공개했다. 두 사람의 꼭 닮은 미소와 따뜻한 분위기가 벌써부터 설렘지수를 높인다.

시즌제로 제작되는 ‘도시남녀의 사랑법’ 그 첫 번째 이야기는 ‘나의 사랑스러운 카메라 도둑’이라는 부제로 포문을 연다. ‘또 다른 나’를 꿈꾸며 행복과 사랑을 찾아 순수의 일탈을 즐기는 도시남녀. 자신의 삶에 누구보다 솔직하고 적극적으로 부딪칠 줄도 아는 이들의 ‘찐’연애담이 공감을 불어넣는다. 

특히 지창욱, 김지원의 만남 역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핫’한 관심 속에 베일을 벗은 사진에는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로맨스 서사를 만들어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사랑에 빠진 박재원과 이은오의 행복한 한때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간지럽힌다. 

장난기 어린 모습부터 사랑스러운 눈웃음까지, 꿈처럼 찾아온 로맨스를 설렘으로 채워갈 이들의 특별한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높인다. 

현재의 행복과 사랑을 만끽하는 박재원과 이은오. 오직 서로에게 집중한 듯한 두 사람의 주위엔 달콤한 에너지가 퍼진다. 설렘을 충전하는 이들의 그림 같은 모습은 우연히 시작된 운명 같은 로맨스에 기대를 더한다. 

한편 오는 12월 공개 예정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복잡한 도시 속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린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