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신비' 독보적 'All Night'…'완벽 호흡' 자랑

첫 영어 싱글 '올 나이트' 퍼포먼스 영상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첫 영어 싱글 '올 나이트' 퍼포먼스 영상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아이브(IVE)가 화려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7일 소속사 측은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영어 싱글 '올 나이트(All Night)'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등장한 아이브는 석양을 연상케 하는 배경과 모래 바닥 위에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펼쳤다. 

아이브는 댄서들과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며 다채로운 안무 구성을 선보였다. 아이브는 빈틈없는 퍼포먼스로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하며 독보적 존재감을 다시 한번 느끼게 했다. 

향수를 자극하는 멜로디 위에 펼쳐지는 아이브 특유의 우아함과 신비로운 매력을 배가시키는 안무, 감각적인 카메라 무빙과 조명에 따라 변화되는 배경 등이 어우러지며 퍼포먼스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영어 싱글 '올 나이트'는 스웨덴 듀오 그룹 '아이코나 팝'이 2013년 발매한 곡으로, '모든 걱정은 다 털어버리고 이 밤을 즐기며 함께 춤추자'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여기에 글로벌 유명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그래미 프로듀서 '서킷'에 의해 새롭게 재탄생된 '올 나이트'에는 아이브만의 감성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미국 여성 래퍼 '사위티'의 스타일을 접목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한편 아이브는 지난해 10월부터 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호주 등 19개국 27개 도시를 순회하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