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23일 'With YOU-th' 발매…2월 2일 싱글 'I GOT YOU' 선공개

트와이스 새 앨범 'With YOU-th'(위드 유-스) 트레일러 영상 썸네일 /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새 앨범 'With YOU-th'(위드 유-스) 트레일러 영상 썸네일 / ⓒJYP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트와이스가 새 앨범 'With YOU-th'(위드 유-스)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24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내달 2일 선공개 싱글 'I GOT YOU'(아이 갓 유), 23일 미니 13집 'With YOU-th'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와 함께 이날 공식 SNS 채널에 신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트와이스 멤버 한 명, 한 명의 자연스러운 미소와 눈빛으로 시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흑백에서 컬러로 화면 효과가 전환되자 지효와 쯔위가 넓은 우주를 배경으로 매혹적 페어 안무를 추는 장면이 펼쳐졌다. 화려한 도시 야경 속 서로를 마주한 나연과 채영은 같은 곳을 바라보며 환한 웃음을 지어 보였다. 

형형색색 꽃이 만개한 정원에 앉아 꽃반지를 나눠 낀 사나, 모모, 다현과 아늑한 방 안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며 시스터후드를 뽐낸 정연, 미나까지 트와이스는 '우리'라서 눈부신 청춘의 순간들을 그렸다. 

새 미니 앨범 'With YOU-th'는 2023년 3월 'READY TO BE'(레디 투 비) 이후 약 1년 만에 트와이스가 완전체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전작 'READY TO BE'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포함 여러 글로벌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고 성장을 거듭한 트와이스가 2024년 첫 컴백을 통해 활약세를 지속하고 '글로벌 최정상 걸그룹' 존재감을 떨친다.

특히 내달 23일 신보 정식 발매에 앞서 2일 싱글 'I GOT YOU'(아이 갓 유)를 선공개하고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