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정점 찍은 'Super Lady' 두 번째 티저 '컴백 열기 최고조'

(여자)아이들이 '슈퍼 레이디' 티저영상 / ⓒ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이 '슈퍼 레이디' 티저영상 / ⓒ큐브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슈퍼 레이디'로 비주얼 정점을 찍었다. 

26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정규 2집 '2'(Two)의 타이틀곡 'Super Lady'(슈퍼 레이디)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소연의 파워풀한 무반주 랩으로 시작해 귓가를 사로잡았다. 이어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등장한 (여자)아이들은 웅장한 스케일의 무대에 걸맞게 다인원의 댄서와 메가 크루 퍼포먼스를 펼치며 시선을 압도했다.

이뿐만 아니라 (여자)아이들은 화려한 조명 속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여운을 선사하며 'Super Lady'를 통해 전할 메시지는 무엇일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정규 2집 '2'(Two)는 한층 더 성장한 멤버들의 음악적 역량으로 다채롭게 채워진 앨범이다. 그간 독보적인 색깔로 국내외를 넘나드는 신드롬을 일으킨 이들이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활약을 써 내려갈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2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2'(Two)를 발매한다. 이어 오는 2월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Super Lady' 무대를 처음 선보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