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크러시 그 자체…비주얼+사운드까지 완벽한 '위드아웃 유'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Without U)' 뮤직비디오 티저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Without U)' 뮤직비디오 티저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WJSN) 설아(SEOLA)가 걸크러시 매력을 입었다. 

22일 소속사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설아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Without 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설아는 길 한복판에 놓인 케이크 앞에 앉으며 모습을 드러냈다. 롱부츠와 퍼 재킷을 입고 화려한 비주얼로 변신한 설아는 곧이어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했고, 이후 땅을 밟고 달리며 자유로움을 만끽했다.  

특히 설아는 의문의 여자와 함께 오토바이를 타고 달리며 또 다른 '나'를 보여주는 듯한 느낌을 안겼다. 또 세 명의 설아가 한 공간에 함께 있는 장면을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이 존재하는 '솔로 아티스트' 설아의 모습을 기대하게 했다. 

설아는 짧은 영상에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꾸미지 않은 내추럴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변신을 보여주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는 감성적인 어쿠스틱 사운드와 단단한 설아의 보컬과 잘 어우러진 밴드 팝 스타일의 곡으로, 아픔에서 벗어나 새롭게 태어나겠다는 다짐을 그렸다. 

한편 오는 23일 발매되는 '인사이드 아웃'은 설아 만의 감성이 짙게 녹아있는 앨범으로, 설아가 생각하는 감정에 대한 관점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