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넌 쉼표가 좀 필요해"⋯신곡 가사 일부 공개 스포

ⓒ티오피미디어
ⓒ티오피미디어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보이그룹 틴탑(TEEN TOP)이 내달 컴백을 앞두고 예열에 돌입했다.

25일 소속사 측은 틴탑(천지, 니엘, 리키, 창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앨범 'TEEN TOP [4SHO](틴탑 [포슈어])'의 리릭 스포일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신곡 가사 일부와 밝은 미소를 짓는 틴탑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중에서도 '쉼표'라는 단어가 크게 강조돼 있어 발매되는 신곡과 어떤 연관성을 지녔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이번 타이틀곡은 수많은 히트곡의 가사를 탄생시킨 작사가 서지음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아이돌 히트곡 제조기 서지음과 틴탑의 특급 만남은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틴탑의 신보 'TEEN TOP [4SHO]'는 네 멤버가 팬들에게 전하는 '확실하고 당연한 약속'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멤버들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은 물론 변치 않을 틴탑을 약속할 예정이다. 

한편, 틴탑의 새 앨범은 오는 7월 4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컴백 후 틴탑은 7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단독 콘서트도 개최한다. 

이들은 '2023 TEEN TOP we gonna rock it drop it top it hey don't stop it pop it LIVE(2023 틴탑 위고 락잇 드랍잇 탑잇 헤이돈스탑잇 팝잇 라이브)'로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