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월만 완전체' 서머송 '바람' 공개…25년 차 시원+청량 보이스

내달 12일 8개월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코요테 / ⓒ제이지스타
내달 12일 8개월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코요테 / ⓒ제이지스타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국민 그룹' 코요태가 오는 7월 12일 가요계에 새 '바람'을 일으킨다.

27일 소속사 측은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는 7월 12일 정오 디지털 싱글 '바람'을 발매, 'LET's KOYOTE'(렛츠 코요태) 이후 약 8개월 만에 완전체 활동을 재개한다.

이번 신곡 '바람'은 '여름 시즌 대표 그룹' 코요태를 기다렸던 대중의 기대에 완벽 부응할 곡으로, 무더위를 단숨에 날려버릴 시원하고 청량한 코요태의 보이스가 특징이다.

특히 앞서 작년 8월 서머송 'GO'(고)를 통해 국내 음원사이트 차트인에 성공하며 여름 가요계를 접수했던 코요태인 만큼, 이번 '바람' 역시 이를 잇는 히트송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코요태는 이번에 한층 임팩트 강한 포인트 안무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남녀노소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GO' 안무로 한차례 챌린지 열풍을 일으켰던 코요태이기에 이들의 '바람' 퍼포먼스는 또 어떨지 기대가 모인다.

'LET's KOYOTE'의 더블 타이틀곡이었던 '영웅'과 '반쪽'에 이어 이번에도 코요태가 두 글자인 '바람'으로 컴백하는 가운데, 데뷔 25주년을 맞은 코요태는 각종 방송 활동을 비롯해 최근 '레시피 프로젝트' 두 번째 주자로 'Storm'(스톰)을 발매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다.

한편, 본격적으로 여름 활동 신호탄을 쏘아 올린 코요태의 신곡 '바람'은 7월 12일 정오 발매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