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제한 완화' 와 '마곡개발'의 숙원을 반드시 이룰 것"
"주민들과 함께 승리해 '제2의 마곡 신화' 써내겠다"

[시사포커스/정유진기자] 박민식 전 국가보훈부 장관이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요청에 "강서을 국민의힘 후보라는 더 커다란 임무 그리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는 중책을 맡겨 주신다면 마다하지 않겠다"며 "반드시 필승으로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

(좌)박민식 전 국가보훈부 장관, (우)김성태 전 국민의힘 의원. ⓒ시사포커스DB
(좌)박민식 전 국가보훈부 장관, (우)김성태 전 국민의힘 의원. ⓒ시사포커스DB

박민식 전 장관은 3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며칠전 한동훈 위원장님으로부터 강서을에서 싸워 승리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밝혔다.

박 전 장관은 "저는 수도권 격전지 탈환이란 사명감으로 이번 총선에 나섰다. 무엇보다 당의 승리, 국민을 위한 승리를 위해 제 역할을 다하겠다고 다짐한 바 있다"면서 "강서을은 우리 국민의힘 승리의 바람을 불러일으킬 '한강풍'이 시작되는 관문이자 마지막 퍼즐 조각인 곳이다"고 적었다.

그는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님을 비롯해 당 지도부와 공천관리위원회가 저에게 강서을의 승리 역할을 맡겨주신다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어제, 존경하는 형님이자 선당후사의 길을 걷기로 한 우리 당의 큰 정치인 김성태 전 원내대표의 메시지를 접했다"고 설명했다.

박민식 전 장관은 "누가 오더라도 '이기는 선거'를 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했다, 강서 선거의 플랫폼으로 선당후사를 실천하겠다, 저 박민식을 이길 수 있는 후보로 받아 주시겠다는 말씀에 정말 든든함과 함께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토로했다.

박 전 장관은 "김성태 대표님이 시작하신 '고도제한 완화' 와 '마곡개발'의 숙원을 반드시 이루어 내겠다"며 "당원동지 여러분과 주민들과 함께 승리해 '제2의 마곡 신화'를 써내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한동훈 위원장님과 김성태 전 대표님, 그리고 처음 총선에 나설 때보다 더욱 많이 늘어난 동료들과 함께 강서을 국민의힘 후보라는 더 커다란 임무 그리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는 중책을 맡겨 주신다면 마다하지 않겠다"며 "우리 당에게도, 강서구민에게도 그리고 대한민국 미래에도 너무나 중요한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필승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김성태 전 대표님의 '혼의 정치', 그리고 박민식의 '강력한 추진력'이 만나 이번은 분명히 다르다는 것을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김성태 전 의원은 2일 SNS에 "저는, 이미 언론에도 다 공표했습니다만, 강서에 '이기는 후보'를 공천해 달라고 요청해놓은 상태"라며 "박민식 장관이 저희 지역에 온다면, 저의 모든 정치적 역량과 온 힘을 다해 제 일처럼 뛰어 승리를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