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폐인사랑협회에 5000만 원 기부…꾸준한 선행

김세정이 지난 9월 정규 앨범 '문(門)'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시사포커스DB
김세정이 지난 9월 정규 앨범 '문(門)'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연극 '템플' 출연을 계기로 한국자폐인사랑협회에 5000만 원을 기부했다. 

23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세정은 최근 자폐를 극복하고 세계적인 동물학자가 된 템플 그랜딘 역을 맡은 연극 '템플'에 출연했다.

무엇보다 열연을 펼치면서 스스로 느낀 마음을 담아 오티즘(자폐성장애인)과 가족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주고자 한국자폐인사랑협회에 5000만 원을 기부했다.

한국자폐인사랑협회 관계자는 "김세정 배우의 따뜻한 마음이 오티즘과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며 그 뜻에 따라 기부금이 귀중하게 사용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세정은 그동안 수재 의연금, 동해안산불, 코로나19 확산 방지, 우크라이나 전쟁 난민을 위한 성금 기부,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극복 기부 등 다양한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해왔으며, 재능 기부 등 다양한 활동으로 사회 문제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왔다.

한편, 김세정이 출연 중인 연극 '템플'은 서울 대학로 서경대 공연예술센터 스콘1관에서 열린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