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위한 다양한 선물 기부…코미디언 김영희 나눔 동참

솔비와 김영희가 경동원 어린이들과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냈다 / ⓒ엠에이피크루
솔비와 김영희가 경동원 어린이들과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냈다 / ⓒ엠에이피크루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가수 겸 화가 솔비(권지안)가 11년째 선행을 베풀었다.

25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솔비는 최근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영유아 양육 보호시설 경동원을 찾아 아이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며 행복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했다. 최근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활약 중인 코미디언 김영희도 함께 방문해 나눔에 동참했다.

이날 솔비는 김영희와 함께 유쾌한 산타로 변신해 밝은 모습으로 아이들과 일일이 눈맞춤을 이어가며 경동원에 웃음꽃을 피웠다. 어린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캐럴을 부르고, 퀴즈 게임 및 레크레이션을 진행하며 뜻깊은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2013년부터 처음 인연을 맺어 11년째 경동원을 방문한 솔비는 매년 보는 아이들의 성장 속도에 놀라기도 했으며, 이를 환대하듯 아이들도 매년 찾아오는 솔비를 알아보고 반갑게 맞이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지난해까지 코로나 19로 인한 아이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식사와 간식 시간 등 먹거리 행사를 배제했으나, 올해는 해방촌닭에서 후원한 한방통닭으로 아이들과 함께 눈높이 식사를 나누며 아이들과 한층 가깝게 소통했다. 

그동안 솔비는 꾸준히 나눔과 봉사를 이어왔다. 장기 실종아동찾기 '파인드 프로젝트'와 장애인 인식개선 '손모아 프로젝트' 등을 기획하는 것은 물론 시각장애 아동, 가정 밖 아동을 위한 미술 치료 프로젝트를 통해 나눔을 실천했다. 

이에 솔비는 "매년 방문할 때마다 아이들의 순수하고 맑은 눈에 오히려 내가 정화되는 느낌"이라며 "늘 그렇듯 아이들을 만나야 한 해가 마무리되는 것 같은데 나눔을 실천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내년도 아이들을 위해 열심히 살아야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