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거리 분위기+깊은 음색의 보컬+아련한 느낌까지 완벽 조화

김세정 'Indigo Promise' 영상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김세정 'Indigo Promise' 영상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서정적인 무드를 담아낸 트랙비디오를 공개했다.

8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세정은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문(門)'의 수록곡 'Indigo Promise' 트랙비디오를 게재하며 '감성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공개된 영상은 김세정이 유럽의 거리를 거니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편안한 일상 속 김세정의 따뜻한 웃음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또한 해가 지고 조명이 켜진 밤거리의 분위기는 절제된 미디엄 템포 속 아련한 느낌을 주는 곡의 느낌과 어우러져 감수성을 끌어올렸으며, 여기에 깊은 음색을 자랑하는 김세정의 보컬이 더해져 조화를 이뤄냈다.

'Indigo Promise'는 따뜻한 질감의 드럼이 돋보이는 드림 팝(Dream Pop)과 팝 락(Pop Rock) 기반의 곡으로, 오렌지와 인디고 사이 그 어딘가에서 나누는 순수한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너의 모든 게 좋아", "많은 다가올 날들이 더욱 설레", "난 믿어 너와 나눈 눈의 대화를" 등 마음을 전하는 가사는 달콤한 설렘을 안겨준다.

한편, 김세정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오는 23일부터 첫 번째 단독 콘서트 '2023 KIM SEJEONG 1st CONCERT 'The 門' 투어를 시작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