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드라마 '하루 한방울' 참여…'대체불가 목소리 열연'

배우 유인나 / ⓒ시사포커스DB
배우 유인나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배우 유인나가 목소리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는다.

31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유인나는 KBS 오디오 드라마 '하루 한방울'의 주인공인 한방울 역을 맡아 생동감 넘치는 목소리 열연과 묵직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오는 9월 4일부터 8일까지 매일 밤 12시 KBS COOL FM 스테이션 제트를 통해 방송 예정인 청춘 성장 드라마 '하루 한 방울'은 수영 강사 한방울(유인나 분)과 청력을 잃어가는 이하루(츄 분)의 우정과 도전을 그려낸 오디오 드라마. 

유인나가 DJ를 맡았던 KBS COOL FM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이민혜 작가가 극본을 맡아 그 의미가 크다.

특히 극을 통해 유인나는 솔직하고 긍정적인 성격과 선한 마음씨,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수영 강사 한방울 캐릭터를 달콤한 목소리와 명확한 발성, 탄탄한 목소리 연기로 완벽하게 구현하며 모두의 마음을 따스하게 데우는 감동 스토리를 이끌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송윤선 PD는 "역시 유인나라는 말을 할 수밖에 없는 독보적인 연기와 톤을 이번 드라마에서도 남김없이 분출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약 5년간 '볼륨' 라디오 DJ로 사랑받았던 유인나는 예능 프로그램 '같이 펀딩'을 통한 오디오북 재능 기부와 AI스피커 및 음성 서비스 녹음, 국내 최초 오디오 시네마 '그대 곁에 잠들다'에 참여하는 등 전 방위적인 목소리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