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2일 싱글 1집 'Toi Toi Toi' 발매…긍정 에너지 발산 예고

허영지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 오훈 기자]
허영지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 오훈 기자]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가수 겸 배우 허영지가 본격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30일 소속사 측은 허영지의 공식 SNS를 통해 싱글 1집 'Toi Toi Toi'(토이 토이 토이)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하며 솔로 데뷔 시동을 걸었다. 

이날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허영지는 오는 31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앨범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티징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인다. 

특히 앨범 발매 당일에는 팬 쇼케이스를 개최, 팬들과 솔로 데뷔를 축하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무엇보다 이번 앨범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하는 허영지는 공항 보드처럼 꾸며진 스케줄러로 가슴 설레는 여정을 암시했다.

아울러 허영지는 오는 9월 12일 싱글 1집 'Toi Toi Toi'를 발매하고 약 9년 만에 솔로로 데뷔한다. 

'행운을 빌어'라는 뜻의 앨범명 'Toi Toi Toi'처럼, 허영지의 밝고 긍정적인 매력으로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허영지의 싱글 1집 'Toi Toi Toi'는 내달 12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케줄러 이미지 / ⓒ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스케줄러 이미지 / ⓒ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