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호라이브 생방송토크쇼로 관심 극대’
‘이재준 시장과 유튜버 신사임당 만남’

고양시, 2020호호성공페스티벌 개막'이재준 고양시장,유튜버 신사임당,(좌)사회자 유혜림관장[사진/고양시]
고양시, 2020호호성공페스티벌 개막'이재준 고양시장,유튜버 신사임당,(좌)사회자 유혜림 관장[사진/고양시]

[경기서부 / 이윤택 기자] 지난 11일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는 2020 호호성공페스티벌 행사를 열어 고양시장과 유튜버 신사입당의 호호라이브 생방송 토크쇼를 시작으로 문을 활짝 열었다.

이날 ‘100만 구독자 유튜버, 생방송 토크쇼에서는 현실적인 내용으로 생생한 비하이드 스토리를 전달하여 예비창업자와 스타트업 대표 49인이 실시간 온라인으로 오프라인 현장과 같은 열띤 분위기로 진행됐다.

‘호호성공페스티벌’은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기며 하하 호호 웃는 사회를 만들어나가자는 의미로 만들어진 ‘호호’ 브랜드를 컨셉으로 2015년 시작된 이래 고양시를 대표하는 지역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고양시 여성인력개발센터 유혜림 관장은 “올해로 설립 20주년을 맞이한 이번 행사에 맞춰 새로운 ‘호호’ 캐릭터를 선보였다.”며 새로운 ‘호호’가 홈페이지 곳곳에서 안내를 도와주고 참여자를 위한 깜짝 이벤트도 선사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20 호호성공페스티벌’은 코로나19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3D 버추얼 홈페이지 플랫폼을 중심으로 ‘호호라이브’ 생방송과 채용관, 직업체험관, 마켓관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었으며, 이달 30일까지 온라인으로 시·공간에 구애 없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