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상품 5% 할인, 채널 추가·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마지막 주 수, 목, 금요일, ‘청정 Day' 기획전 통해 최대 10% 할인 쿠폰 지급
베스트 리뷰 쓴 회원에게 추첨 통해 순살 전복 또는 기프티콘 증정할 예정

완도청정마켓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완도군청 제공
완도청정마켓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완도군청 제공

[전남서부취재본부 / 최영남 기자] 전남 완도군(군수 신우철)이 오는 4월 1일부터 4월 26일까지 농·수 특산물 쇼핑몰인 ‘완도청정마켓’에서 ‘치유의 완도! 봄봄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주요 이벤트는 행사 기간 전 상품 5% 할인과 무료 배송,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 할인 쿠폰 제공, 퀴즈 맞히기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군 대표 축제인 ‘청산도 슬로걷기 축제’ 개최를 기념하며 전 상품을 5% 할인하고 무료 배송을 진행한다.

또 카카오톡에서 완도청정마켓 채널을 추가하면 2,000원의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쿠폰은 1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추후 완도청정마켓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완도 전복과 조미김을 최대 1만 원 내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도 준비 중이다.

또한 매월 마지막 주 수, 목, 금요일에는 ‘청정 Day' 기획전을 통해 최대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 추가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더 큰 혜택을 볼 수 있다.

초성 퀴즈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는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정답을 맞힐 경우 적립금과 순살 전복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베스트 리뷰를 쓴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순살 전복 또는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완도군청 수산경영과 유통가공팀 관계자에 따르면 “이벤트를 통해 완도의 우수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면서 “소비자와 농·어민, 소상공인이 상생하고 지역 경제에도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