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13집 'With YOU-th' 2월 23일 정식 발매…컴백 열기 고조

트와이스 선공개 싱글 ‘I GOT YOU’ 단체 이미지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 선공개 싱글 ‘I GOT YOU’ 단체 이미지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선공개 싱글 'I GOT YOU'(아이 갓 유)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17일 소속사 측은 'I GOT YOU'의 음원 일부, 요정 비주얼이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데 이어 공식 SNS 채널에 단체 이미지를 추가로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트와이스는 푸르른 녹음이 우거진 숲속에 자리했다. 실키한 질감의 의상, 하늘빛이 도는 스카프를 목에 두르고 아름다운 여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앞뒤로 나란히 선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아홉 멤버가 따스한 눈길로 같은 곳을 향해 시선을 던지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붙잡았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트와이스의 신곡 'I GOT YOU'는 심플한 드럼 패턴 위 울려 퍼지는 앰비언트 사운드, 보컬 하모니, 멤버 9인이 오랜 시간 쌓아온 우정과 사랑을 진실되게 표현한 노랫말이 특징이다.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린 'The Feels'(더 필즈),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를 잇는 새 오리지널 영어 음원으로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한편 트와이스의 선공개 싱글 'I GOT YOU'는 오는 2월 2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I GOT YOU'가 수록된 미니 13집 'With YOU-th'는 2월 23일 오후 2시 정식 발매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