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그'부터 '퍼플라인'까지…역대 히트곡 퍼레이드 선사

동방신기 단독 콘서트 메인 포스터 / ⓒSM엔터테인먼트
동방신기 단독 콘서트 메인 포스터 / ⓒSM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동방신기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역대급 콘서트를 예고했다.

7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동방신기는 오는 30일과 31일 양일간 '2023 TVXQ! CONCERT [20&2]'(2023 동방신기 콘서트 [20&2])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한다.

동방신기의 콘서트는 약 4년 9개월 만에 국내에서 열리는 대면 콘서트로 보다 풍성한 스테이지로 팬을 찾을 예정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에 콘서트는 데뷔곡 'Hug'(허그)부터 퍼포먼스의 정수를 보여주는 'Rising Sun (순수)'(라이징 선), '주문-MIROTIC'(미로틱), '왜 (Keep Your Head Down)', 탁월한 라이브가 돋보이는 '믿어요', 'Drive'(드라이브) 등을 선보인다.

또, 오랜만에 무대로 선보이는 'Purple Line'(퍼플 라인), 'Wrong Number'(롱 넘버) 등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역대 히트곡 퍼레이드를 선사, 동방신기표 파워풀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공연에는 오는 26일 발매될 정규 9집 신곡 무대까지 예정돼 있어 동방신기의 컴백을 한층 더 의미있게 즐길 수 있음은 물론, 버라이어티한 무대 연출과 탄탄한 사운드를 통해 그간 동방신기가 쌓아온 음악적 역량을 더욱 몰입감 있게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동방신기의 정규 9집 '20&2'는 오는 26일 발매되며,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