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싱글 콘셉트 포토 공개…힙하고 핫한 변신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틴프레시의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틴프레시의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틴프레시 매력으로 열도 공약에 나선다.

5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스테이씨의 최근 일본 세 번째 싱글앨범 'LIT'의 콘셉트 포토와 비주얼 비디오를 모두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 스테이씨는 힙한 개성의 화이트 룩으로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여섯 멤버의 핫한 비주얼과 유니크한 스타일링이 스테이씨만의 키치함을 배가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베이직한 모노톤의 룩이 스테이씨의 업그레이드된 자신감과 반짝거림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멤버들 또한 시선을 압도하는 눈빛 연출과 포토제닉한 포즈,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새로운 틴프레시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LIT'은 "나답게 'LIT'한 인생을 즐기자"라는 메시지를 담아낸 일본 오리지널 타이틀곡으로, 빠른 bpm의 저지 클럽 리듬과 강렬한 808베이스의 드릴 비트가 댄스튠 느낌을 자아낸다. 

이외에도 'LIT'에는 지난 8월 한국에서 발매된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틴프레시)' 타이틀곡 'Bubble(버블)'의 일본어 버전이 커플링 곡으로 수록되어 한층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스테이씨의 한계 없는 변신과 장르 소화력으로 무장한 세 번째 일본 싱글앨범 'LIT'을 향한 현지 팬들의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의 세 번째 일본 싱글앨범 'LIT' 피지컬 음반은 오는 12월 6일 오프라인에서 정식 판매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