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BORN TO BE' 컴백 뒤 2월 24일부터 월드투어 돌입

걸그룹 ITZY가 2024년 1월 8일 새 앨범 'BORN TO BE'(본 투 비)로 컴백한다 / ⓒ시사포커스DB
걸그룹 ITZY가 2024년 1월 8일 새 앨범 'BORN TO BE'(본 투 비)로 컴백한다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ITZY(있지)가 2024년 1월 8일 새 앨범 'BORN TO BE'(본 투 비)를 발매한다.

4일 소속사 측은 ITZY 공식 SNS 채널에 내년 첫 컴백을 알리는 어나운스먼트 영상, 스케줄러 이미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어나운스먼트 영상은 작은 불씨들이 한데 모여 타오르는 불꽃을 이루더니 이내 폭발할 듯 터지며 앨범명 'BORN TO BE'를 그려내 시선을 붙잡았다. 

영상에 따르면 뜨겁고도 강렬한 '불맛 컴백'을 예고한 ITZY는 오는 1월 8일 오후 6시 새 앨범 'BORN TO BE'를 발매할 예정이다.

2024년 상반기를 정조준하는 대대적인 프로모션과 트랙리스트 역시 국내외 팬들을 환호케 한다.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특히 ITZY가 데뷔 이래 첫 선보이는 멤버 솔로 트랙이 자리해 역대급 신보를 예감케 한다.

또, 스케줄러에 따르면 12월 11일 1번 트랙 'BORN TO BE'의 단체 콘셉트 포토 및 클립을 시작으로 12일~15일 나흘간 멤버 예지, 류진, 채령, 유나의 개인 티저, 18일에는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는다. 

이어 20일, 22일, 25일, 27일 멤버 솔로곡 뮤비를 선공개하고 29일과 내년 1월 2일 수록곡 'Mr. Vampire'(미스터 뱀파이어)의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뮤직비디오 본편을 선보인다. 

이어 1월 3일에는 대망의 타이틀곡 'UNTOUCHABLE'(언터처블) 콘셉트 포토를, 4일과 5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하고 컴백 당일인 8일 오후 5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아울러 ITZY는 내년 2월 24일과 25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새 월드투어에도 나설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