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곡 악뮤 이찬혁·트레저 최현석 지원사격…오는 27일 출격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오는 27일 데뷔한다 / ⓒYG엔터테인먼트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오는 27일 데뷔한다 / ⓒYG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베이비몬스터가 오는 27일 데뷔곡 'BATTER UP'으로 도전장을 내민다.

22일 소속사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BABYMONSTER - 'BATTER UP' CREDIT'을 게재했다.

화이트 공간 속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로고가 펼쳐져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그 위에 새겨진 프로듀서 군단의 면면이 한층 기대감을 높였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건 작사·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린 멤버 아사. 이미 데뷔 리얼리티서 센스 있는 랩 메이킹과 탁월한 작곡 능력으로 호평 받았던 아사인 만큼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과 그만의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여기에 YG 아티스트들의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켜온 DEE.P, BIGTONE 등 막강한 내부 프로듀서진과 해외 유수의 작가진들이 의기투합했다. 

수 차례의 송캠프로 완성도를 끌어올린 데다, AKMU 이찬혁과 트레저 최현석까지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서 이들 시너지 아래 어떠한 결과물이 탄생했을지 관심이 쏠린다.

YG 측은 "데뷔곡인 만큼 베이비몬스터만의 뚜렷한 색깔을 보여줄 수 있도록 오랜 시간 곡을 수급하고 작업을 거듭했다"며 "'BATTER UP'이라는 당찬 제목에 걸맞은 음악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고 귀띔했다.

베이비몬스터(루카·파리타·아사·하람·로라·치키타)는 오는 27일 0시(한국시간) 데뷔 디지털 싱글 'BATTER UP'을 발표하고 본격 글로벌 음악시장에 첫 걸음을 내딛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