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7일·8일 개최' 아이브, 첫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 개최

그룹 아이브(IVE)가 첫 월드투어를 앞두고 압도적 포스를 뽐냈다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브(IVE)가 첫 월드투어를 앞두고 압도적 포스를 뽐냈다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아이브(IVE)가 첫 번째 월드 투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21일 소속사 측은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이브의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메인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아이브는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담은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오직 표정만으로 아이브는 압도적 포스와 남다른 아우라를 풍기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개최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 무대를 통해 아이브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데뷔 이후 처음 개최되는 월드 투어인 만큼 히트곡 무대와 더불어 신보 '아이해브 마인('I'VE MINE')'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한층 더 다채로워진 셋리스트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아이브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의 시작인 서울 콘서트는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8일 오후 5시에 개최된다. 둘째 날인 8일은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 스트리밍도 동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