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포기븐' 日버전 MV 공개…글로벌 흥행 잇는다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일본 싱글 2집 'UNFORGIVEN'을 발매했다 / ⓒ쏘스뮤직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일본 싱글 2집 'UNFORGIVEN'을 발매했다 / ⓒ쏘스뮤직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일본 싱글 2집 'UNFORGIVEN'을 발매하고 열도 공략에 나선다.

23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르세라핌은 이날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일본 싱글 2집 타이틀곡 'UNFORGIVEN (feat. Nile Rodgers, Ado) -Japanese ve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세상이 정한 룰에서 벗어나 르세라핌만의 길을 만들겠다는 다섯 멤버의 각오가 담겨져 있다.

특히 공개된 영상 속 르세라핌은 날개를 뜯어내거나 세상의 편견에 칼을 겨누고, 오래된 책을 불태우는 등 “강한 자기 확신이 있다면 타인의 용서 따위는 필요 없다”라는 의연한 태도를 드러냈다. 

다섯 멤버가 번개 치는 다리 위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장면은 이번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다. 이들은 황량한 사막 등 악조건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마음껏 춤추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영상 말미에는 다리를 불태워 배수의 진을 치고 오직 앞을 향해 나아간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르세라핌의 일본 싱글 2집 'UNFORGIVEN'에는 타이틀곡 'UNFORGIVEN (feat. Nile Rodgers, Ado) -Japanese ver.-'을 비롯해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 일본어 버전, 'Jewelry (Prod. imase)' 총 3곡이 수록됐다.

한편 르세라핌은 신보 발매 당일인 23일 첫 단독 투어 '2023 LE SSERAFIM TOUR FLAME RISES'의 일본 공연을 시작한다. 23~24일 나고야, 30일~31일 도쿄, 내달 6~7일 오사카 등 총 3개 도시 6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