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닝 테마곡 'We Go' 공개…금일 첫방송 예정

에스파(카리나·윈터·지젤·닝닝)가 '포켓몬스터' O.S.T에 참여해 화제다 /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에스파(카리나·윈터·지젤·닝닝)가 '포켓몬스터' O.S.T에 참여해 화제다 /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에스파(aespa)가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OST에 참여했다.

23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에스파가 부른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리코와 로드의 모험'의 오프닝 테마곡 'We Go'(위 고)가 이날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된다.

특히 음원과 함께 이날 CJ ENM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포켓몬스터: 리코와 로드의 모험'이 첫 방송도 예정돼 있다.

신곡 'We Go'는 새로운 주인공 리코와 로드가 모험을 통해 소중한 것들을 발견하고 성장해 나가는 내용을 가사에 담았다.

여기에 강렬한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곡의 빠른 템포와 에스파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잘 어우러져 마치 주인공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듯한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에스파는 애플 오리지널 영화 'Tetris'(테트리스)의 주제곡 'Hold On Tight'(홀드 온 타이트)‘부터 윈터와 닝닝이 참여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의 'ONCE AGAIN'(원스 어게인) 등 다수의 OST 작업에 참여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어 이번 '포켓몬스터' 오프닝 테마곡까지 선보이며 신흥 'OST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에스파는 8월 22일(현지시간) 미국 마이애미, 25일 애틀란타에서 'SYNK : HYPER LINE'(싱크 : 하이퍼 라인) 공연을 이어 펼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