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 컴백 시동…미니 2집 'Get Up' 인기몰이 예고

그룹 뉴진스(민지, 다니엘, 해린, 하니, 혜인) / ⓒ시사포커스DB
그룹 뉴진스(민지, 다니엘, 해린, 하니, 혜인)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뉴진스(NewJeans)가 글로벌 프로젝트를 예고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5일 소속사 측은 뉴진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ImSuperShy coming soon! only on YouTube Shorts' 티저를 공개했는데 응원봉과 함께 '#ImSuperShy’, ‘YouTube Shorts’, ‘JULY 7' 등의 키워드가 등장한다.

무엇보다 뉴진스 유튜브 채널의 프로필과 배너도 응원봉 이미지로 교체돼 프로젝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특히 공개된 티저에 흘러나오는 멜로디를 통해 선공개곡 'Super Shy'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저지 클럽 리듬과 신나는 비트에 기반한 유니크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새 앨범의 선공개곡이자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Super Shy'는 여름에 꼭 맞는 상쾌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가진 곡으로 알려졌다.

뉴진스는 오는 7일 'Super Shy'를 공개할 예정인데 또 다른 선공개곡인 'New Jeans'도 같은 날 베일을 벗는다. 무엇보다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두 곡을 통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한편 지난해 7월, 데뷔와 함께 신드롬급 인기를 얻으며 뜨거운 여름을 보낸 뉴진스는 다채로운 6곡이 수록된 미니 2집 'Get Up'를 오는 21일 발매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