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 #menow' 포함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5일 컴백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다채로운 음악향연 포인트와 함께, 첫 정규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좀 더 높였다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다채로운 음악향연 포인트와 함께, 첫 정규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좀 더 높였다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첫 번째 정규 앨범 예열에 나섰다.

1일 소속사 측은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공식 SNS에 정규 1집 'Unlock My World'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Unlock My World'에 수록된 10곡의 음원 일부로 채워졌다. 타이틀곡 '#menow'를 포함해 정규 1집 속 9개 수록곡의 분위기를 짙게 느낄 수 있는 구간을 담아 컴백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menow'는 프로미스나인의 보다 깊어진 감성을 엿볼 수 있는 감각적인 사운드로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곡은 세련되면서 컨템퍼러리한 리듬이 묵직하게 어우러진 곡으로, 프로미스나인의 섬세한 보컬과 풍성한 코러스 보컬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다크한 분위기의 팝 댄스 장르 'Attitude', 에스닉한 사운드 리프와 그루브한 R&B 느낌이 가미된 팝 장르 ‘Bring It On’, 세련된 구성의 일렉트로 팝 트랙 'What I Want'도 수록돼 있다

또,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R&B 멜로디의 'My Night Routine',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사랑스러운 무드의 곡 '눈맞춤' 등 귀를 즐겁게 하는 여러 장르의 트랙들로 앨범을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아울러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바탕으로 한 영상 속 프로미스나인의 아름다운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 세련된 모습은 물론, 시크함과 러블리한 면모까지 모두 아우른 멤버들은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하며 컴백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예열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