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수-최진혁-최민수, 묵직한 아우라+카리스마 담은 3인 포스터 공개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 포스터 / ⓒMBC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 포스터 / ⓒMBC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내달 23일 첫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 김명수(인피니트 엘), 최진혁, 최민수의 3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30일 제작진 측이 공개한 3인 포스터는 김명수(엘)와 최진혁, 그리고 최민수까지, 세 사람의 흥미진진한 관계성을 담아내며 이들이 가진 서사를 향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최민수와 마주 선 김명수(엘)와 최진혁, 그리고 그 반대편에서 두 사람을 바라보고 있는 최민수, 서로 다른 시점에서 바라본 세 사람의 모습을 통해 얽히고설킨 관계를 의미심장하게 그려내고 있기 때문. 

특히 세 사람 각각이 뿜어내는 범상치 않은 아우라는 극 중에서 펼쳐질 이들의 캐릭터 플레이를 더욱 기대케 하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먼저 극중 태일회계법인의 최고의 권력자이자 노블레스 오블리주의 상징으로 통하는 부대표 한제균(최민수 분)의 시점에서 바라본 신입 회계사 장호우(김명수 분)와 한승조(최진혁 분)의 모습을 담은 첫 번째 포스터는 두 사람이 만들어 내는 특별한 브로맨스 케미가 시선을 강탈한다. 

장호우는 이제 막 입사한 신입답게 흐트러짐 없이 반듯하게 서 있는 반면, 한승조는 부족함 하나 없는 완벽한 조건과 그동안의 경력에서 나오는 특유의 여유가 느껴져 묘한 대비를 이룬다. 때문에 두 남자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또 다른 포스터는 장호우, 한승조와 팽팽한 대립 구도를 이루고 있는 한제균은 그가 내뿜는 묵직한 아우라만으로도 긴장감을 선사한다. 노블레스 오블리주의 상징답게 인자한 미소를 짓고 있지만, 날카롭고 서늘한 눈빛은 ‘숨멎’ 텐션을 자아내며 그가 감추고 있는 목표와 욕망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이처럼 표정과 눈빛만으로도 각자의 캐릭터 성격을 분명하게 드러낸 김명수(엘) 최진혁, 최민수. 서로 다른 목표를 향해 뜨겁게 부딪힐 세 사람의 대립이 어떤 흥미진진한 전개로 펼쳐지게 될지, '넘버스'를 기대할 수밖에 없는 이유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