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번째 미니앨범 '아포칼립스 : 팔로우 어스' 하이라이트 메들리 기대업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컴백을 앞두고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 ⓒ드림캐쳐컴퍼니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컴백을 앞두고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 ⓒ드림캐쳐컴퍼니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컴백을 11일 컴백을 앞두고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7일 소속사 측은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Apocalypse : Follow us(아포칼립스 : 팔로우 어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엔 타이틀 'VISION(비전)'을 비롯해 'Fairytale(페어리테일)', 'Some Love(썸 러브)', '이 비가 그칠 때면' 등 총 6개 트랙의 음원 일부가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극했다.

드림캐쳐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청초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보는 이들에게 몽환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이 비가 그칠 때면'은 빗소리와 피아노 반주가 잔잔하게 어우러진 발라드 곡으로, 웅장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VISION'과 대비되어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드림캐쳐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Apocalypse : Follow us'는 환경이 파괴되고 있는 지구를 되돌리기 위한 이들의 간절한 설득이 담긴 앨범이다.

'VISION'은 전작 'MAISON(메종)'을 잇는 드림캐쳐의 신념이 담긴 곡으로 앞으로의 미래를 뜻한다. 다크 테크노 장르를 기반 삼아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더해져 드림캐쳐만의 색깔을 뚜렷하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