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NTITY : First Sight' 이후 오는 19일 'Love Pt.2 : Passion' 출격

오는 19일 5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대중들을 찾는 위아이 / ⓒ위엔터테인먼트
오는 19일 5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대중들을 찾는 위아이 / ⓒ위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보이그룹 위아이(WEi)가 5번째 미니앨범으로 6개월 만에 컴백한다.

6일 소속사 측은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9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2 : Passion'을 발매하는 소식과 함께 발매일과 앨범명이 적힌 초대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한 편의 수사물을 연상케 하는 요소들이 어지럽게 자리 잡고 있다. 그 위로 미니 5집 앨범명 'Love Pt.2 : Passion'이 그라피티로 거침없이 표현되어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어느 때보다 힙한 감성과 과감한 카리스마가 새 앨범의 이색적인 콘셉트를 예고하며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앨범명대로 강렬한 에너지와 스파크 튀는 열정이 온전히 담긴 초대장을 통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위아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으로 팬들을 놀라게 할 계획이다.

지난 2020년 10월 'IDENTITY : First Sight'로 가요계에 출격한 위아이는 이후 'IDENTITY : Challenge'와 'IDENTITY : Action' 등 'IDENTITY' 시리즈를 이어오며 도전하는 청춘의 열정과 패기를 보여줬다. 

최근 데뷔 첫 월드투어 'FIRST LOVE : WEi WORLD TOUR'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굵직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위아이가 약 6개월 만에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