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별 오브제 티저 영상 공개...베일에 싸인 스토리 궁금증↑

상단 좌측부터 줄 별로 레오, 카이리, 제로, 노아, 시안, 케빈, 건우, 온, 카이리 / ⓒMLD엔터테인먼트
상단 좌측부터 줄 별로 레오, 카이리, 제로, 노아, 시안, 케빈, 건우, 온, 카이리 / ⓒMLD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신인 보이그룹 T1419가 데뷔 앨범 ‘BEFORE SUNRISE Part. 1’의 ‘오브제(Objet)’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일 소속사 측은 T1419(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1집 ‘BEFORE SUNRISE Part. 1’ (비포 선라이즈 파트. 1)의 멤버별 오브제 티저 영상을 게재해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멤버 레오는 ‘갈라진 땅’을 딛고 등장한다. 이어 키오는 ‘황금 사과’, 제로는 빛을 내뿜는 ‘지구 모형’을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거대한 ‘바위’ 옆에 앉은 노아와 수많은 ‘마이크’ 속에서 등장한 시안, ‘깃털’과 함께 등장한 케빈도 이목을 사로잡는다.
 
마지막으로 ‘화살’에 둘러싸인 건우, ‘포풀러 나무’를 바라보는 온과 ‘조각상’을 살피는 카이리의 모습을 끝으로 모든 영상은 마무리된다. 
 
아홉 멤버를 상징하는 각양 각색의 ‘오브제’를 통해 앞으로 T1419가 순차적으로 공개할 거대한 세계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11일 데뷔를 확정 지은 T1419의 데뷔 타이틀곡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는 HIP-HOP, EDM 기반에 트렌디한 사운드와 독특한 소스의 테마 리드가 특징인 곡이다. 

‘아수라발발타’는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리라”는 뜻을 담은 주문으로 앞으로 펼쳐질 T1419 아홉 멤버의 찬란한 미래를 염원하는 마음이 담겼다.
 
T1419는 정식 데뷔 전 글로벌 프로모션으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들의 프리 데뷔곡 '드라큘라'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700만 뷰를 돌파했고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0'의 타이틀송 'ROW' 참여를 비롯해 1시간의 단독 공연을 펼쳐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