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예이슈] 16일 1위 올라

▲ ‘더쇼’ 아이오아이의 꿈은 아직 현재 진행형이다 / ⓒ SBS MTV
[시사포커스/장현호 기자] 아이오아이가 1위에 올랐다.
 
8월 16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는 아이오아이의 ‘WHATTA MAN’, 나인뮤지스A의 ‘입술에 입술’, 오마이걸의 ‘내 얘길 들어봐’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세 팀 모두 생방송 무대에 참여한 가운데, 1위에 오른 것은 아이오아이였다. 아이오아이는 드디어 음악방송 1위를 달성하며 감동을 주었다.
 
아이오아이는 실시간 문자투표 점수, 중국 실시간 사전 홈페이지 투표 점수, 사전 집계 점수에서 모두 앞서며 약 3천 점 가까이 2위와 3위를 따돌리며 1위에 올랐다.
 
리더인 임나영은 1위 소감으로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대표와 여러 스태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아이오아이는 앵콜 무대에서 팬들에게 큰 절을 올리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아이오아이의 1등은 굉장히 큰 의미가 있다.
 
아이오아이는 오롯이 그 시작부터 ‘국민 프로듀서’들과 함께 해온 걸그룹이다. ‘프로듀스101’부터 팬들이 아이오아이를 뽑아주었고, 첫 번째 완전체 활동과 이번 유닛 활동 모두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응원 속에서 아이오아이는 자신의 꿈을 그려낼 수 있었다.
 
하지만 1위는 팬들의 노력만으로 만들어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아이오아이가 그동안 활동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들의 가치를 납득시켰기 때문에 얻은 1위다. 그만큼 ‘꿈’을 향해 노력하지 않았다면, 그런 모습을 보여주지 않았다면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킬 수 없었을 것이다.
 
아이오아이의 1위는 이제 시작이다. ‘더 쇼’외에도 다른 음악방송에서도 1위를 할 수 있는 힘을 충분히 지니고 있다. 아이오아이의 꿈은 아직도 현재 진행형이다.
 
한편, SBS MTV ‘더 쇼’는 매주 화요일 밤 8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