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상주시와 문경시에서 각각 출정식 

임이자 국회의원 후보가 “상주시와 문경시의 도약을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강조하고 있다. 사진/임이자 후보사무소
임이자 국회의원 후보가 “상주시와 문경시의 도약을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강조하고 있다. 사진/임이자 후보사무소

[대구경북본부 / 김영삼 기자] 국민의힘 임이자 상주시문경시 국회의원 후보가 지난 28일 공식 선거운동 첫날 상주시와 문경시에서 총선 승리를 향한 유권자 표심 모으기에 나섰다. 

임이자 후보는 이날 상주시와 문경시에서 각각 출정식을 열고 유권자들 앞에서 “살기 좋고 살고 싶은 상주·문경, 놀기 좋고 머물고 싶은 문경·상주를 반드시 해내겠다”라고 약속했다. 

상주선거 출정식은 이날 오전 9시 서문사거리에서, 문경선거 출정식은 오전 11시 문경 신흥교회 인근에서 각각 열렸다.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출정식에 상주시민과 문경시민 그리고 지지자 200여 명이 운집하며 성황을 이뤘다. 

출정식에는 국민의힘 소속 상주시 시·도의원, 문경시 시·도의원이 함께 참여했으며 남영숙·김홍구 경북도의원, 안경숙 상주시의회의장, 고우현 전 경북도의회 의장 등이 찬조 연설자로 나서 힘을 보탰다. 

임이자 후보는 출정식에서 “이제 상주와 문경은 중부내륙 고속철도 연결과 대구경북 신공항 건설을 앞두고 스마트팜·관광자원·농산물유통으로 더 크게 도약해야 한다”며 “실력과 경험, 추진력을 갖춘 임이자가 일할 수 있도록 투표에서 시민 여러분의 큰 뜻을 모아 달라”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