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들레헴은 석 달째 이어지는 전쟁으로 어둠 속에 성탄 맞아"
"희망의 빛을 보고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품에 안기길 기도"
"정의롭고 공정한 세상을 위해 더욱 정진할 것"

[시사포커스/정유진기자] 국민의힘 김민수 대변인은 "성탄절을 맞이하여, 예수님의 사랑이 모든 분께 위로와 희망이 되길 기도한다"며 "하루빨리 전쟁이 종식되어, 불안과 공포에 빠져있는 많은 아이들이 희망의 빛을 보고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따듯한 품에 안기길 기도한다"고 밝혔다.

김민수 국민의힘 대변인. [사진 /오훈 기자]
김민수 국민의힘 대변인. [사진 /오훈 기자]

김민수 대변인은 24일 논평에서 '아기 예수가 태어났던 성탄절'이라며 이렇게  말했다.

이어 "예수님께서 희생으로 실천하셨던 '사랑'이라는 따뜻한 마음이 모든 분께 위로가 되어 함께하길 소망한다"고 덧붙였다.

김 대변인은 "동방박사들이 밝게 빛나는 별에 이끌려 찾아갔던 곳은 베들레헴의 초라한 마구간이었다. 이천여 년이 지난 지금도, 많은 사람이 아기 예수의 탄생을 축하하며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지만, 정작 아기 예수의 탄생지인 베들레헴은 석 달째 이어지는 전쟁으로 어둠 속에 성탄을 맞게 됐다"고 지적했다.

그는 "하루빨리 전쟁이 종식되어, 불안과 공포에 빠져있는 많은 아이들이 희망의 빛을 보고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품에 안기길 기도한다"고 밝혔다.

김민수 대변인은 "대한민국 곳곳에도 사랑의 손길과 마음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서 "지금, 이 순간 삶의 무게로 절망 속에 있는 분들, 각자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는 모든 분에게 예수님의 사랑과 축복이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기원했다.

김 대변인은 "국민의힘은 오늘보다 더 희망이 넘치는 아름다운 세상, 진정으로 정의롭고 공정한 세상을 위해 더욱 정진하겠다"고 다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