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드라마틱한 스토리텔링

에스파 뮤직비디오 티저 한 장면 / ⓒSM엔터테인먼트
에스파 뮤직비디오 티저 한 장면 / ⓒSM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에스파(aespa)가 신곡 'Drama'(드라마)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9일 소속사 측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에스파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Dram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임팩트 있는 신곡 분위기는 물론, 강렬한 액션신과 화려한 연출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더해진 완성도 높은 영상미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Drama' 뮤직비디오는 내면의 트라우마를 마주하며 이를 극복하고 자신들만의 드라마를 쓰는 에스파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과 드라마틱한 스토리텔링이 어우러져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타이틀곡 'Drama'는 어택감 있는 드럼 소스와 세련된 신스 베이스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 

가사에는 모든 이야기는 나로부터 시작된다는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를 담았으며, 중독성 있는 탑 라인과 절제된 트랙의 조화와 거칠고 개성 있는 랩핑, 파워풀한 고음 등 에스파의 다이내믹한 보컬까지 만날 수 있다.

한편, 오는 10일 공개되는 에스파 네 번째 미니앨범 'Drama'는 동명의 타이틀 곡 'Drama'를 포함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